[곧은나무] 앉기만 하면 고개가 들어지는 각도조절보조책상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입고 안내
작성자 곧은나무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23 21:42: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98

안녕하세요 곧은나무 입니다.

국내생산에서 베트남생산으로 변경되면서 판매가 중단되는 상품들이 생겨 혼란스러우셨죠~^^


국내생산은 고객님께서도 아시겠지만 인건비가 비싸 저렴하게 드리고 싶어도 드릴수 없는 안타까운 심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베트남에서 생산되어 들어오기때문에 퀼리티도 더 높고 가격또한 많이 저렴해 져서

고객님들께서는 부담없이 맘에 드시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 곧은나무 제품은 전부 기계가 아닌 전부 수작업으로 만드는 제품이기때문에 형태는 비슷하더라도 퀼리티가 다릅니다.

제품을 완성하기까지 수도없이 여러사람의 손을 거쳐 만들어지며 아주 깐깐하게 검수되며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혹 하자제품이 나올수 있으니 만약 하자제품을 받으셨다면 저희측으로 사진찍어 보내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17년 9월 부터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각도조절 보조책상 600_소나무                                       각도조절 보조책상 800_소나무                                     각도조절 보조책상 600_드래그


기존 책상은 코팅이 안되어 있었고 옹이가 많은 나무 였지만 새로 출시된 책상은 옹이가 적고 코팅되었답니다.~



2018년 2월 9일 새로 입고될 책상은

            각도조절 보조책상 600_에쉬(내츄럴)                              각도조절 보조책상 600_에쉬(브라운)      


            각도조절 보조책상 800_에쉬(내츄럴)                              각도조절 보조책상 800_에쉬(브라운)  


고급스럽고 아주 단단한 유럽산 에쉬(물푸레)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단, 왼손용은 생산되지 않습니다.)




2018년 2월 말 새로 입고될 제품은

고급원목 에쉬로 만들어진 1200*60 / 1500*70 / 1800*80 테이블이 입고될 예정입니다.





저희 곧은나무는 2014년 초등학교 2학년 아이의 아이디어로 개발된 각도조절 보조책상입니다.

형태는 따라 만들수 있어도 개발동기 스토리 및 수없이 만들어보고 테스트 해온 노하우는 따라 할 수 없답니다.

내 아이가 쓰는건데 대충만들수 없지 않습니까~ ^^

제품의 가격과 형태만 보시지 마시고 제품의 내구성를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